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하북팽가 막내아들 완결 리뷰

카테고리 없음

by malibz 2023. 2. 18. 14:32

본문

볼만한 무술소설..
대여 이벤트 같은 거 하고 있는데 읽을 게 없어서 죽일 거 찾는다면 그렇게 해도 된다.
이후 리뷰 남기기 70%정도 읽음...안볼거같아서 미리 리뉴얼 남겼음) 2014년 이후로 무협을 안읽었는데 올해 처음 시작으로 읽었다. <<>에서 활동하던 뉘앙스였는데 요즘은 거의 전생이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하는 것 같다.. 이 작품도 그렇다. 지장 없이 진행되고, 주변 사람들도 암을 일으킬 만한 성격이 아니며, 함께 잘 자랍니다. ...엔딩을 보고 바로 끝낼 것 같다..

팽가왕으로서의 팽지혁의 과거사인 주인공 팽무성은 동무와 싸우다가 끝났다. ! 그런데 원래 팽지혁은 4대 공자를 지키다가 죽었다. 과거를 바꾸기 위해 팽무성의 활약이 펼쳐진다. 그는 또한 할아버지의 배경을 사용합니다! 당화련, 남궁지혁, 무각과 함께 사패가 되어 마교의 소주인에게 대항하는 세력을 일으킨다. 하나를 이끄는 글쓰기 실력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등장인물들과의 관계, 대사의 구성이 마치 한 편의 공들여 쓴 소설 같다! 을 이루는 모습도 잘 표현했고, 북해에서는 군관으로 정한 여자와 다시 남한을 막았다. 그리고 10년 후 생일을 맞이하고, 대마왕전에서 함께 싸운 동료들과 함께 잡초를 뽑는 장면으로 이야기는 끝이 난다.


댓글 영역